고객지원

자주하는질문

  • 보증기간 이내에 유상 청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제품 사용에 의한 소모품 교체 시(예: 보호판, 건전지), 사용자 부주의(천재지변, 과부하, 외부충격) 및 제품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.

  • 단종 모델도 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모델 및 재고 보유량에 따라 다릅니다. 자세한 내용은 A/S센터(031-684-6952~3)에 제품 접수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어떤 건전지를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써보그라스 전 모델과 아크513 시리즈 모델들은 CR2032 2개를 사용하며, 아크쉴드2 시리즈 모델만 CR2450 1개를 사용합니다.

  • 부품 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저희 서비스센터(031-684-6952~3) 문의하시면, 택배 배송으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에 보증기간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    제품에 표시된 제조일자 및 S/N 번호로부터 보증기간을 산정하여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  • 택배로 수리 입고 시 완료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택배 배송 기간을 제외하고 평균 2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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